1분만에 뱃살 끝장내기 1 MIN BELLY FAT WORKOUT
게시일 : 2019.09.29 17:57
📌'뱃살 빼는 초간단 운동' 설명서📌
- 복부의 여러 부위(상복부/하복부/외복사근)를 다각도로 자극하는 루틴입니다.
- 하루 1~2번 이상 꾸준히 해주셔야 효과가 좋습니다.
- 추천 루틴 : 1주차 하루 1~2번, 2주차 하루 2~3번, 3주차 하루 3~4번, 4주차 하루 4번이상
- 4주차 이상은 복부라인 유지를 위해 매일 시간날 때마다 자유롭게 해주시면 됩니다
- 주의 사항 : 운동 특성상 목을 포함해서 허벅지, 허리, 골반라인, 엉덩이 일명 코어근육도 자연스럽게 당겨지는 느낌이 들면서 운동된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특히나 운동을 오랜만에 하시거나 코어가 약해져있는 상태라면 그 부위가 당기는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최대한 목표부위에 신경써서 운동하시면 점차 기초 근육과 근신경이 발달하면서 부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혹시 운동후에 자연스럽게 하체와 허리 근육을 풀어주고 싶으시면 하체 스트레칭을 추천해드립니다 : https://youtu.be/--MMq6I07b4 ('승모근 스트레칭 BEST3'도 한번 해보세요! 링크 https://youtu.be/dJXZRZvqbYg )


👉'뱃살 빼는 초간단 운동' 순서👈
0:09 시티드 폴드 [뱃살]
0:17 밸리 트위스트 [뱃살/옆구리살]
0:31 에어 바이시클 [뱃살/칼로리]
0:39 밸리 펄스 [뱃살]
0:55 플러터 킥 [아랫뱃살]
1:09 에어 바이시클 [뱃살/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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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 #옆구리살 #복부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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