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만에 전신 다이어트 끝장내기 2 MIN FULL BODY WORKOUT
게시일 : 2019.10.09 17:52
📌'칼로리 폭파 초간단 운동' 설명서📌
- 전신의 여러 부위(뱃살/다리살/팔뚝살/허벅지살 등)를 다각도로 자극하는 루틴입니다.
- 하루 1~2번 이상 꾸준히 해주셔야 효과가 좋습니다.
- 추천 루틴 : 1주차 하루 1~2번, 2주차 하루 2~3번, 3주차 하루 3~4번, 4주차 하루 4번이상
- 4주차 이상은 유지를 위해 매일 시간날 때마다 자유롭게 해주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 단순히 팔과 다리를 기계적으로 움직인다는 느낌보다는 목표로 하는 부위의 근육을 수축, 이완시키면서 사용한다는 느낌으로 정확한 자세와 함께 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칼로리 소모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해서는 팔과 다리의 가동범위를 넓게 이용함과 동시에 최대한 음악 비트에 속도를 맞추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자신의 몸 상태와 컨디션에 맞추어서 해주세요!) 또한 가벼운 발걸음으로 박자감있게 운동하는 것이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폭파 초간단 운동' 순서👈
0:00 제자리 걷기 [워밍업]
0:09 점핑잭 노점프 [전신유산소]
0:17 킥&리치하이 [전신유산소]
0:24 스탠딩 바이시클 [뱃살/옆구리살]
0:39 풀다운 니업 [팔뚝살/다리살]
0:54 하이 니 [전신유산소]
1:01 밸리 밤 [뱃살/칼로리]
1:09 점핑잭 노점프 [전신유산소]
1:17 킥&리치하이 [전신유산소]
1:24 스탠딩 바이시클 [뱃살/옆구리살]
1:39 풀다운 니업 [팔뚝살/다리살]
1:54 하이 니 [전신유산소]
2:01 밸리 밤 [뱃살/칼로리]


💑댓글& 운동일지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운동일지를 적으셨다면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 운동일지를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Thankyou_BUBU👫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칼로리 #전신유산소 #뱃살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