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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통증을 완화하며 소화 기능을 향상시키는 코브라 자세 살펴보기 (살람바 부장가아사나 + 부장가아사나 + 우르드바 무카 스바나아사나) | 요가 자세 튜토리얼 | 요가소년 145
게시일 : 2018.12.27 20:00
살람바 부장가아사나 Salamba Bhujangasana
스핑크스 자세 Sphinx Pose

*산스크리트어 해석
살람바(Salamba) = 지지하는
부장가(Bhujanga) = 뱀

[효능] 스핑크스 자세는 척추와 둔근을 강화하고 가슴, 폐, 어깨, 복부 스트레칭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내장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고 합니다.



부장가아사나 Bhujangasana
코브라 자세 Cobra Pose

*산스크리트어 해석
부장가(Bhujanga) = 뱀

[효능] 코브라 자세는 가슴과 폐의 활성화를 야기하고 좌골신경통을 완화시키며 천식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우르드바 무카 스바나아사나 Urdhva Mukha Svanasana
위를 향한 개 자세 Upward-Facing Dog Pose

*산스크리트어 해석
우르드바 무카(Urdhva Mukha) = 위를 향한
스바나(Svana) = 개

[효능] 이 자세는 척추와 팔 특히 손목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고 자세 교정에 탁월합니다. 소화기관을 원활하게 하며 좌골신경통 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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