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터미네이터가 임신을 했닼ㅋㅋㅋㅋㅋ
게시일 : 2019.12.11 22:36
메일주소 9bul.contact@gmail.co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9bulworld/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dj76iwFvDX/
다이렉트 메세지는 답장못드립니다 ㅠㅠ 메일로 연락주세요.
구불의 자료실창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Iy3Kio-7zHUW1gwXNxkEHg
구불 일상 노래파괴채널 8bul https://www.youtube.com/channel/UC8Znh6JUKEVBJChrcuiFj7g

-구불추천지수는 지극히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용-

주니어

구불추천지수: 5/10
병맛요소: 6/10
참신함: 3/10
한줄평: 탯줄도 없이 애를 낳는다는게 지금은 말도 안되는 설정이지만 어렸을땐 참 재밌게 봤던 영화다. 남자가 임신을 할 수 있는 세상을 상상해보는 재미도 있고 아보개스트 박사의 넓은 마음을 볼 수 있는 영화.

구텐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구불입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영화 쥬니어~! 이진우님, 백종윤님이 요청해주셨습니다. 요청해주신분들 감사드리고 결혼하신 분들이라면 건강한 아이 낳고 행복하시고.. 솔로분들이라면 외로워하지마시고 우리는 원래 자웅동체 아닙니까?ㅋㅋ 젠장!
저도 주니어 예전에 재밌게 봤었는데.. 지금보니까 말이 안되네.ㅋㅋ

아니 복강에 태아가 자랄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쳐도 탯줄이 없는데 어떻게 영양공급을 할거야..! 참 황당한 설정이지만 저도 임신을 해야 할 판이라 참 씁쓸하네요..흑흑

근데 이 영화의 진정한 영웅은 아보개스트 아저씨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본인은 아이를 가질 수 없는 몸이지만 사랑으로 모든걸 감싸앉는 상남자입니다.

그렇다고 안젤라 아줌마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아보개스트 아저씨가 끌어안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게 낳은 정도 있겠지만 기르는 사랑도 대단한거 같아요.

어제 조윤상님께서 사연을 보내주셨는데.. 두 어머니의 아들이랍니다.
새어머니라는 생각도 안 들정도로 새어머니가 사랑으로 키워주셨는데..
이제 함께 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이렇게 보내주셨습니다.
음.. 제 얘기가 윤상님에게 힘이 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한말씀드리자면..
슬프시겠지만 울지 마시고.. 어머니 입장에서는 윤상님 씩씩한 모습을 보고싶으실거에요. 어떻게든 자식들은 부모 뒤에서 후회하겠지만. 남은 시간 후회없이 잘 모시고 씩씩한 모습 보여드리고 잘 살 수 있을거라는 믿음 전해주시는게 최고의 효도가 아닐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머니도 이런 걱정을 하는 윤상님을 사랑하고 고마워 하실거에요. 어머니의 사랑은 둘이 아니라 하나의 큰 바다라고 생각합니다. 사랑 받으신 만큼 악착같이 열심히 잘 살 수 있다는 모습 보여주셨으면합니다.
제가 윤상님의 슬픔과 걱정에 반의 반도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터미네이터가 임신하는 영화, 주인공보다 주인공 같았던 아보개스트 아저씨가 있었던 영화! 주니어였습니다.

구린이들 구꾸까꿍?

음원구매
✔ With You by 존베리
🎧 Download / Stream
-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4443

#주니어 #쥬니어? #상남자아보개스트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