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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하고있는 '플랭크'는 완벽히 틀렸습니다!
게시일 : 2019.08.24 20:40
플랭크는 코어를 강화하는 좋은 운동이지만, 생각보다 제대로 하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홈트레이닝으로 혼자 하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자세가 쉽게 망가지곤 하는데요. 오늘 코치가 스스로 완벽한 플랭크 자세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아래는 코치가 추천하는 부상방지를 위한 용품 리스트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플랭크용 운동매트=
https://c11.kr/9m0h
=헬스장갑=
여성용 헬스글러브 [2만원대] https://c11.kr/9m0j
입문자용 글러브[1만원대] https://c11.kr/6yu7
중급자용 글러브[2만원대] https://c11.kr/6yu9
손목보호형 글러브[3만원대] https://c11.kr/79n8
=손목보호대=
입문자용 손목보호대 https://c11.kr/6yug
고급자용 손목보호대 https://c11.kr/9m0i
=스쿼트 무릎보호대=
입문자용 무릎보호대 [2만원대] https://c11.kr/6yud
고급자용 무릎보호대 [4만원대] https://c11.kr/6yuf
=기능성 관절 보호대=
어깨보호대 https://c11.kr/7cxo
발목보호대 https://c11.kr/7cy3
[회복 및 통증완화 용품]
폼롤러 https://c11.kr/7ves
마사지볼 https://c11.kr/7v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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