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과감하게 딸기 하나로 '땋,' 여섯 디저트가 당신의 식탁을 화려하게 종결한다!
게시일 : 2019.09.04 19:00
디저트 심폐소생술, 딸기 트릭 6

딸기를 즐기는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그만큼 사랑받는 과일이라는 뜻이겠죠? 케이크에서 잼, 콤포트, 파이, 그 어떤 베이킹 메뉴에도 잘 어울리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이 디저트들 중 하나에 푹 빠져있으시다면 인생의 즐거움을 한 가지 알고 계신 것 아닐까요! 오늘 그 즐거움을 늘려 드릴게요. 아래의 여섯 가지 레시피를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즐겨 보세요.

☺ 텍스트 버전 보기: https://www.muggo.kr/strawberry-six/
☺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kr9wjT
🍒
#먹고 구독 & 좋아요 🔖 https://www.youtube.com/먹고
Facebook에서도 만나요! 🌏 https://www.facebook.com/muggo.kr/

─────────────────────────────

1. 딸기로 완성하는 엘레강스 디저트

초콜릿이 아무리 훌륭하다지만 그릇에 초콜릿 푸딩만 담겨있다면 어쩐지 허전한 마음을 숨길 수 없게 되어버리죠. 이럴 땐 딸기를 몇 알 가져다가 얇게 슬라이스로 썰어 봅니다. 그리고 민트 잎과 함께 푸딩 위에 꽃처럼 배열하시면 됩니다. 이 장식이면 지루했던 디저트도 단번에 활짝 살아납니다! 근사한 디저트로 인상 깊은 마침표를 찍어 보세요.

2. 딸기 소르베

딸기 500g을 냉동합니다. 그리고 살짝 녹은 상태에서 퓌레를 만드세요. 이때 꿀을 90g 정도 넣어서 함께 갈면 소르베가 됩니다. 블루베리와 함께 드시면 정말 잘 어울리는 달콤한 여름 간식입니다!

3. 딸기 얼음

얼음을 가득 넣은 음료수는 여름에 필수죠. 이때 더욱 청량한 기분을 내고 싶다면, 얼음을 얼릴 때 딸기를 틀에 넣어서 함께 얼려보세요. 세상 가장 예쁜 얼음이 됩니다! 얼음이 다 녹고 나면 시원한 딸기를 즐길 수 있죠.

4. 딸기 크림 팝

딸기를 이용해서 롤리팝을 만들 수도 있답니다. 나무 꼬치에 끼워만 주세요. 여기에 X자로 칼집을 내고 끝을 살짝 벌려서 크림을 가득 짜 넣어줍니다. 쿠키 가루를 위에 뿌리면 보기도 좋고 맛도 좋지요.

5. 미니 딸기 파이

5.1) 퍼프 페이스트리 반죽을 작은 원으로 자릅니다. 각 원에 칼집을 여섯 개 냅니다. 그림을 확인하세요. 중앙은 칼집 없이 남깁니다.
5.2) 딸기를 반죽의 중앙에 놓고 칼집으로 만든 이파리를 하나씩 오므려서 딸기를 감쌉니다.
5.3) 이제 반죽으로 감싼 딸기를 160°C에서 15분간 굽습니다. 완전히 식혀서 드셔야 합니다. 딸기가 아주 뜨겁거든요.

6. 베리 달콤 무당벌레

딸기로 무당벌레 모양을 만들어 볼까요? 더욱 깜찍해진답니다. 딸기의 꼭지를 따고 세로로 반을 자른 다음 녹인 초콜릿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립니다. 양 날개가 벌어지는 부분과 점박이를 표현해 보세요. 그러면 귀여운 무당벌레 탄생!

이 여섯 가지 간식은 응용해서 더 많은 디저트를 꾸미는 데에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딸기와 함께 향긋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