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융합 테크놀로지, 채우고 층층이 쌓은 고기&치즈 퓨전 미니 라자냐
게시일 : 2020.02.15 19:00
[ 소담한 한 접시, 미니 라자냐 ] 오늘의 소개하는 메뉴는 인기 만점의 두 가지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속을 채운 파프리카 구이를 좋아하시나요? 파스타는요? 알싸한 파프리카 속에 따끈한 치즈와 고기가 흐르는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 텍스트 버전 보기: https://www.muggo.kr/paprika-mini-lasagne/
☺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Hqe9CR

***************************************************

필요한 재료 (4개 분량):

파프리카 4개 (빨강 2, 노랑 2)
라자냐 면 8장 (삶아서 준비하세요)
모차렐라 2 덩이
리코타 치즈 250 g
파마산 치즈 80 g
바질 이파리
달걀 1개
다진 소고기 500 g
마늘 2쪽 (원하는 만큼 더 추가하세요!)
토마토소스 400 g
소금 & 후추
식용유

만드는 방법:

1. 라자냐 면을 소금물에 삶아서 준비합니다. 파프리카의 꼭지 부분을 뚜껑처럼 잘라서 잘 보관합니다. 안의 심을 제거하세요. 

2.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 고기를 볶으세요. 그다음 여기에 다진 마늘, 양파, 토마토소스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밑간 합니다. 고기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볶으세요.

3. 리코타 치즈와 달걀, 바질 잎, 파마산 치즈를 섞으세요.

4. 라자냐 면을 반으로 자릅니다. 이제 파프리카를 채워 보겠습니다. 먼저 볶은 고기 혼합물을 채우세요.

5. 고기 위에 반으로 자른 라자냐 면, 리코타 치즈 혼합물을 한 숟가락, 다시 라자냐 면을 차례로 올립니다. 이런 순서로 파프리카 안이 가득 찰 때까지 반복하세요. 가장 위에는 다진 고기 혼합물과 잘게 다진 모차렐라를 얹습니다.

6. 이제 따로 떼어 놓았던 파프리카 뚜껑을 덮고 오븐에 넣으세요. 170°C로 예열한 오븐에 40분간 굽습니다. 



이보다 맛있는 퓨전 메뉴가 또 있을까요? 파프리카를 통째로 넣어서 치즈나 양념을 취향에 따라서 조금씩 바꿔 보세요. 훌륭한 나만의 메뉴가 탄생할지도 모릅니다.

치즈와 소고기 볶음밥을 채운 파프리카 찜 레시피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9MsPMnZjZro

***************************************************

특별한 레시피와 요리 꿀팁을 매일같이 먹고에서 전해드립니다.
구독을 눌러서 가장 빠르게 영상을 받아보세요!

유튜브 https://www.youtube.com/먹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uggo.kr/
핀터레스트 https://www.pinterest.de/muggokr/
웹사이트 https://www.muggo.kr

***************************************************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