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허리 운동솔루션! 아시안체형? (몸통관리 연재시리즈1편) / 제이제이 살롱드핏
게시일 : 2019.06.25 21:24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제이제이입니다!
여름맞이 몸통관리 특급연재!
긴허리. 머핀탑. 통허리
세가지 시리즈 중 오늘 첫번째편이 업로드되었어요 ^^

긴허리는 체형적인 특징중 하나로
무조건 고쳐야 하는 부분은 아닙니다.
다만 좀 더 보디빌딩으로 간다면,
보디빌딩은 신체를 조각하고 디자인 하는 것이 목적인
종목이다보니 신체비율을 더욱 이상향에 가깝게 만드는것을
운동의 주목적으로하게되죠^^

모든 긴허리가 그런것은 아니지만,
대다수의 긴허리 체형은 꾸준한 운동을 하지 않는경우
차후 허리통증이 생기기 쉬워서
꾸준히 운동을 통해 코어강화와 둔근 강화를 해주는것이
건강을 위해서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다음 연재편도 기대해주세요~! ^^

+ 젤린이들이 좋아하는 등운동을 공유해주세요~!
혹시 등운동을 잘 하지 않는 젤린이라면 왜 그런지, 어떤 어려움이 있었는지도 남겨주세요 ^^

#허리 #솔루션 #여름맞이3종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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