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베이컨 20줄을 오븐용 쟁반에 올렸다, 15분 후 바삭한 것은 베이컨 뿐이 아니었으니.
게시일 : 2019.07.17 19:00
바삭한 칩으로 마무리: 베이컨과 소시지로 만든 빅사이즈 오믈렛

이 놀라운 오믈렛은 베이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맞추어 완성된 레시피입니다. 감자칩으로 바삭하게 마무리하고 치즈와 소시지로 만든 환상적인 그릴 요리를 만나 보세요.

☺ 텍스트 버전 보기: https://www.muggo.kr/xxl-omelett/
☺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NWdn6s

보너스 레시피 🍒 뭉근하게 끓었다, 숯불 가마솥 레시피 https://youtu.be/u9NQYonIsKQ

구독 & 좋아요 🔖 https://www.youtube.com/먹고
Facebook에서도 만나요! 🌏 https://www.facebook.com/muggo.kr/

─────────────────────────────

재료:

베이컨 약 20줄
킬바사 소시지 4줄
달걀 14개
감자칩 100g
치즈 200g
소금 & 후추

기타:

바비큐 양념
식용유
주철 팬

만드는 방법:

1. 베이컨 조각을 유산지 위에 한 장씩 펼칩니다. 여기에 바비큐 양념을 골고루 뿌리세요. 160°C로 예열한 오븐에서 15분간 굽습니다. 구운 뒤에는 한숨 식히면서 기름이 빠지게 합니다.

2. 킬바사 소시지를 팬에서 골고루 익힙니다.

3. 소시지를 모두 4등분 합니다. 각 소시지 조각은 2-3장의 베이컨 조각으로 동글게 맙니다.

4. 10개 정도의 소시지 말이를 주철 팬에 올리세요. (먹고 싶은 만큼 올리시면 됩니다.) 날달걀도 날것 그대로 팬에 깨서 담으세요. 그리고 소금과 후추로 간합니다. 이제 뚜껑을 닫고 그릴 위에서 15분간 굽습니다.

5. 감자칩을 봉투에 든 상태에서 잘게 부숩니다. 그리고 완성된 오믈렛 위에 치즈가루와 함께 뿌려 주세요. 그다음 10분 더 굽습니다. 치즈가 잘 녹으면 오믈렛을 먹을 시간입니다!

감자칩이 이렇게 요리를 바삭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치즈와의 조화도 정말 훌륭하죠.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달걀 오믈렛. 맛있게 즐기시기를.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