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라자냐의 참맛을 아는 '그분'을 위한 일곱 가지 레시피
게시일 : 2019.11.10 19:00
[다양하게 즐기는 7가지 라자냐 요리] 라자냐 좋아하시나요? 신선한 고기와 채소, 그리고 갖은양념을 가득 채워 넣는 이 요리는 점점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각진 그릇에 담겨서 칼로 썰어 먹는 라자냐를 보다 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 드릴 아래의 일곱 가지 레시피가 당신에게 좋은 영감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양파 볼에 채워서 튀긴 핑거푸드 라자냐부터 푸짐하게 썰어먹는 든든한 라자냐까지! 군침이 싹 도는 레시피를 모두 꼭 확인해 보세요.

☺ 텍스트 버전 보기: https://www.muggo.kr/seven-lasagne/
☺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kiXERb

보너스 레시피 🍒 크레이지 라자냐 7개 더! https://youtu.be/_yyW4IN95wc

#먹고 구독 & 좋아요 🔖 https://www.youtube.com/먹고
Facebook에서도 만나요! 🌏 https://www.facebook.com/muggo.kr/

─────────────────────────────

1. 든든 대장, 미트로프 라자냐
https://youtu.be/eJJyxvxbBpw

맛있고 푸짐한 저녁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라자냐와 고기 요리 중에 고민이 되신다고요?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둘을 한 요리에 모두 담으면 됩니다! 이 놀라운 레시피로 층층이 펼쳐지는 라자냐와 미트볼의 매력을 한꺼번에 만나실 수 있답니다.



2. 라자냐 품은 파프리카 구이
https://youtu.be/XV1KfZJ6YsY

다진 고기는 조리하기에 편리한 재료입니다. 간단하게 모든 요리에 고기를 함께 넣을 수 있죠. 하지만 다진 고기만 너무 많이 사용하면 요리가 퍽퍽해질 수 있지요. 그래서 이렇게 파프리카에 담아서 요리하면 육즙과 풍미를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꿈의 조합이 됩니다. 이 링크에서 개별 영상과 상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3. 라자냐 피자 빵
https://youtu.be/aWo7yumnZUs

치즈를 듬뿍 넣고 라자냐를 만들고 나면 그릇 닦기가 쉽지 않습니다. 설거지를 싫어하는 분들께는 특히 좋은 일이 아니죠! 그럴 땐 이렇게 빵에 모든 재료를 담아서 라자냐를 만들어 보세요. 설거지는 좀 더 쉬워지고 라자냐에 빵까지 함께 즐길 수 있게 된답니다. 자세한 레시피를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4. 사보이 양배추 라자냐
https://youtu.be/0sIqMekt348

부드러운 이파리가 참 맛있는 사보이 양배추. 일 년 내내 만날 수 있는 채소입니다. 열량은 낮고 비타민이 가득 든 기특한 녀석이지요. 베샤멜소스와 치즈, 고기 사이에 양배추를 넣어서 식감을 가득 살린 레이어드 라자냐의 자세한 레시피를 이곳에서 만나 보세요.



5. 양파 볼 라자냐
https://youtu.be/tCmshGOTIIM

양파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채소입니다. 거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양파는 익힌 정도에 따라서 다양한 풍미를 낼 뿐만 아니라 요리에 응용하는 방법도 여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양파 응용 요리 중 하나인 이 양파볼 라자냐를 만나 보세요.



6. 라자냐 핫도그
https://youtu.be/a1lrukEMV4c

저녁에 느긋하게 영화나 TV를 즐길 때면 맛있는 간식이 함께 해 줘야죠. 편한 소파에 앉아서 커다란 TV를 보면서 이 라자냐 스틱을 즐겨 보세요! 한 손에 들고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개별 레시피를 이곳에서 확인하시길.



7. 라자냐 베지 파스타

라자냐를 요리하려면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꽤 많죠. 채워 넣을 식자재도 여러 가지입니다. 하지만 순서를 지켜서 차례로 채워 넣어야겠죠? 정성으로 만든 요리는 그만큼 맛있답니다.

재료:

가지 1개
토마토소스 600mL
펜네 면 400g
채소를 우린 국물 100mL
토마토 4개 (슬라이스)
크림치즈 200g
소금 & 후추
모짜렐라 치즈 200g

만드는 방법:

1. 가지를 긴 방향으로 가지런히 썰어서 사각 오븐용 그릇의 바닥에 깝니다.
2. 토마토소스를 가지 위에 바르고 그 위에는 펜네 면을 올리세요. 채소로 끓인 국물을 면이 살짝 잠길 정도로 붓고 그 위에 다시 편 썰어둔 토마토의 절반 분량을 올립니다. 이제 크림치즈를 바르세요.
3. 가지를 한층 더 올리고 소금과 후추로 양념을 합니다. 토마토소스, 토마토, 크림치즈를 순서대로 한 차례씩 올리세요.
4. 이제 180°C로 예열해 둔 오븐에서 40분간 굽습니다.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