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이중으로 충전하다니, 맛있어서 어처구니가 없는 파스타 4돔.
게시일 : 2020.02.22 19:00
[ 돔형으로 파스타를 채우고 고기와 치즈 투하! ] 부드러운 토마토소스와 고기를 넣은 볼로네제 파스타는 허구헌 날 먹고 싶어 지는 편하고 맛있는 메뉴입니다. 겨울에는 겨울대로 따뜻하게, 여름에는 여름대로 시원하게 먹고 싶죠! 이 볼로네제 파스타를 새로운 모양으로 만들어 볼게요.

☺ 텍스트 버전 보기: https://www.muggo.kr/cuppasta/
☺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SLr5JR

***************************************************

필요한 재료:

@ 미트볼:

다진 소고기 250 g
소금 & 후추
오레가노 1 작은술
치즈 약 50 g

@ 파스타:

달걀 4개
치즈 200 g
밀가루 3큰술
후추
넛멕 (육두구)
마카로니 300 g
파마산 치즈 4큰술

@ 토마토소스:

토마토소스 400 ml
양파 작은 것 1개
마늘 1쪽 (취향껏 더 넣으세요)
레드와인 50 ml
로즈메리 1작은술
타임 1작은술
소금 & 후추
생 파슬리

만드는 방법:

1. 다진 소고기를 오레가노와 소금, 후추로 양념하고 네 개의 미트볼을 만듭니다. 손바닥에 올려서 약간 납작하게 누른 뒤, 치즈를 넣고 다시 동그랗게 빚습니다.

2. 마카로니를 소금물에 삶으세요. 푹 익히지 않고 약간 설익은 상태에서 꺼내서 찬물이 살짝 헹굽니다. 그다음 달걀, 치즈, 밀가루를 섞으세요. 이때 넛멕, 소금, 후추로 밑간 합니다.

3. 마카로니를 방금 만든 밀가루 혼합물과 섞으세요. 밥그릇 정도 크기의 아담한 그릇에 쿠킹랩을 깔고 마카로니 혼합물을 깝니다. 이 위에 미트볼을 얹고 미트볼 옆과 위를 마카로니 혼합물로 덮습니다. 비닐랩은 위까지 덮을 수 있을 넉넉한 크기로 준비합니다.

4. 비닐랩을 접어 올려서 마카로니 덩어리를 살짝 눌러 줍니다. 이 상태로 1시간 냉장하세요.

5. 냉장 후 랩을 벗기고, 유산지를 깐 베이킹 트레이에 파스타 돔을 올립니다. 돔 위에는 파마산 치즈를 가볍게 갈아서 뿌리세요. 175°C로 예열한 오븐에 35분간 굽습니다.

6. 파스타가 노릇노릇 구워지는 동안 마늘과 양파를 오일에 볶습니다. 다 볶은 채소는 레드와인으로 디글레이징 한 뒤, 여기에 토마토소스를 더하고 향신료로 양념하세요. 이제 30분간 졸이시면 됩니다.

구운 파스타 돔에 만든 토마토소스를 얹고 생 파슬리 조각으로 풍미를 더해 주세요! 

근사한 토마토 왕관을 쓴 이 파스타 돔은 당신의 입맛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죠. 반으로 잘랐을 때의 아름다움은 더 할 말이 없답니다. 늘어나는 치즈와 잘 익은 미트볼을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치즈가 숨어든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레시피에 발동이 걸리셨다면, 보너스 비디오의 레시피도 확인해 보세요! 수제 베이컨 치즈 양파링 버거입니다. 👉 https://youtu.be/3Wf5Svl7HH0

***************************************************

특별한 레시피와 요리 꿀팁을 매일같이 먹고에서 전해드립니다.
구독을 눌러서 가장 빠르게 영상을 받아보세요!

유튜브 https://www.youtube.com/먹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uggo.kr/
핀터레스트 https://www.pinterest.de/muggokr/
웹사이트 https://www.muggo.kr

***************************************************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