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가입
푸짐한 그릴 위에 '이걸' 올리자, 혈관이 외친다. 실화냐!
게시일 : 2019.07.28 19:00
고기 파이: 소고기와 베이컨, 치즈까지 듬뿍!! 환상의 먹고 본격 그릴 파티 레시피

고기 냄새를 마음껏 풍기며 각종 맛있는 부위와 채소, 치즈를 구워서 배가 가득 찰 때까지 즐기는 그릴 파티는 정말 매력적인 야외활동입니다. 여기다가 라면에 밥 한주먹이면 말 다했습니다.

그런데 한 명은 계속 불판을 계속 지키고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죠! 여기, 주철을 이용한 무쇠 팬을 이용해서 일단 만들어서 올려놓으면 한동안은 아무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그릴 메뉴를 알려드릴게요. 다 익기를 기다렸다가 다 함께 꺼내 먹으면 된답니다. 정말 놀랍죠? 파이어!

☺ 텍스트 버전 보기: https://www.muggo.kr/bacon-beef-cheese/
☺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XYXlg0

보너스 레시피 🍒 고기 요리 완결, 무쇠솥 레시피! https://youtu.be/u9NQYonIsKQ

구독 & 좋아요 🔖 https://www.youtube.com/먹고
Facebook에서도 만나요! 🌏 https://www.facebook.com/muggo.kr/

─────────────────────────────

재료:

길게 썰린 베이컨 19쪽
다진 소고기 500g
바비큐 양념 2큰술
할라피뇨 1개 (아삭이 고추나,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매운 고추로 대체하세요.)
양파 1/2개
파프리카 초록색 (피망) 1개
체다 치즈 200g
바비큐 소스 2큰술
양파 플레이크 (토핑용) 75g

@ 기타:

주철로 만든 팬
그릴

만드는 방법:

1. 먼저 베이컨 18장으로 팬을 덮습니다. 그림처럼 반 정도의 길이가 밖으로 튀어나오면 좋습니다. 그 위에는 다진 고기를 넣고 손으로 평평하게 다지세요. 여기에 바비큐 양념 믹스를 뿌립니다.

2. 파프리카(피망), 양파, 할라피뇨 등을 링 모양으로 썰어서 다진 고기 위에 골고루 얹으세요.

3. 이제 체다 치즈를 마음껏 뿌리고 그 위로 바깥쪽에 나와 있던 베이컨을 덮으세요! 이렇게 베이컨 케이크의 모양을 완성한 다음에는 바비큐 소스를 골고루 바릅니다. 그다음 팬을 통째로 그릴에 올리고 대략 180°C의 온도에서 45분 간 익힙니다.

드시기 직전에 위에 양파 플레이크를 올려서 함께 드셔 보세요!
댓글 0
0/3000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