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웹툰 “최면적 유혹”은 지아하오가 우연히 최면 양초를 사용하여 자신을 키운 웬린을 최면에 걸리게 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웬린을 사랑하는 지아하오는 그녀의 사타구니에 손을 뻗는다.

히트수:33,000
최신 챕터:44화 : 최면 없이도 가족은 행복할 수 있다♥
서울의 한 고등학교, 모든 것이 평범해 보이던 그곳에서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누군가를 단 한마디로 조종할 수 있는 학생이 있다”는 이야기였다. 처음엔 장난 같은 이야기로 치부되었지만, 점점 더 많은 학생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면서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상한 능력을 가진 소년
그 소문의 주인공은 2학년 김도윤이었다. 그는 과묵하고 조용한 성격이었지만, 이상하게도 그의 말 한마디에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반응했다. 처음에는 친구들에게 농담을 던질 때마다 그들이 기계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우연처럼 보였다.
“야, 너 갑자기 닭처럼 울어 봐.”
친구 민석은 멍하니 도윤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꼬끼오!”라고 외쳤다. 순간 모두 웃음을 터뜨렸지만, 민석은 자신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기억조차 하지 못했다.
“방금 뭐 한 거야?”
“몰라… 그냥 해야 할 것 같았어.”
이후로도 비슷한 일이 계속되었다. 도윤의 말에 친구들이 이상한 행동을 하거나, 갑자기 기억을 잃은 듯 멍해지는 순간들이 반복되었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최면적 놀림’이라는 새로운 용어가 생겼고, 도윤은 그 능력을 점점 더 재미삼아 사용하기 시작했다.
장난이 위험해지다
도윤의 능력이 알려지면서, 학생들은 그를 피하거나 혹은 그의 능력을 시험해 보려 했다. 하지만 도윤은 이를 악용하지는 않았다. 최소한 처음에는 그랬다.
그러던 어느 날, 도윤과 사이가 좋지 않던 3학년 선배 강태훈이 그를 찾아왔다.
“야, 네가 그렇게 대단하다며? 나도 한번 해보지?”
도윤은 태훈이 자신을 도발하는 걸 알면서도, 가볍게 받아넘기려 했다. 하지만 태훈은 집요했다.
“겁나냐? 네가 진짜로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다면, 나한테도 해 봐. 그럼 인정해 줄게.”
도윤은 잠시 고민하다가 천천히 말했다.
“그럼… 눈을 감아봐.”
태훈은 비웃으며 눈을 감았다. 순간 도윤은 조용히 한마디를 속삭였다.
“이제부터 넌 내 말에 따라야 해.”
그리고 태훈의 표정이 순식간에 멍해졌다. 주변에서 이를 지켜보던 학생들은 숨을 죽였다. 도윤은 장난삼아 태훈에게 춤을 추라고 지시했고, 강태훈은 무표정한 얼굴로 우스꽝스럽게 몸을 흔들었다.
학생들은 박장대소했지만, 도윤의 얼굴은 점점 창백해졌다. 태훈의 눈빛에서 생기가 사라지고, 마치 꼭두각시처럼 움직이고 있었다.
“이제 그만해.”
도윤이 말하자, 태훈은 멍한 얼굴로 멈췄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그는 여전히 무표정했다.
“야, 정신 차려!”
도윤이 소리쳤지만, 태훈은 대답하지 않았다. 그때서야 도윤은 자신이 너무 멀리 갔다는 걸 깨달았다.
능력의 한계
그날 이후, 태훈은 변했다. 예전처럼 무섭고 거친 선배가 아니었다. 늘 조용하고, 멍한 얼굴로 학교를 돌아다녔다. 친구들이 말을 걸어도 반응이 없었고, 심지어 선생님이 질문을 해도 제대로 대답하지 못했다.
“강태훈 괜찮아?”
도윤이 불안한 마음으로 물었지만, 태훈은 그저 멍하니 그를 바라볼 뿐이었다.
죄책감에 시달린 도윤은 스스로 이 능력을 멈추려고 했지만, 이미 한 번 작동된 최면은 풀리지 않는 듯했다. 그는 태훈을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밤낮으로 방법을 찾았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우연히 ‘최면과 암시’에 대한 책을 발견했다. 거기엔 ‘최면을 통해 형성된 습관이나 행동은 동일한 최면 상태에서만 수정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다시 최면을 걸면… 풀 수 있을지도 몰라.”
도윤은 두려움을 억누르고 태훈에게 다시 다가갔다.
“눈을 감아봐.”
이번엔 더 조심스럽게, 태훈이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시했다. 그리고 몇 분 후, 마침내 태훈의 얼굴에 희미한 표정이 돌아왔다.
“…뭐야, 나 왜 이러고 있었지?”
도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다짐했다.
“다시는 이 능력을 장난으로 사용하지 않겠다.”
무료 웹툰. 독점적인 만화책도 있는데, 광고가 없을 뿐만 아니라 원작자를 지원하고 영구적이고 순수하며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만화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